Pages

Dunia milik kita bersama ♥♥

My photo
Never trust when you are not certain.

Friday 13 February 2015

한국에서 알바를 하는 첫날

오늘 하루 정일 정말 병도 주고 약도 주는 것 같았다!

너무 힘들다 너무 피곤하다
그런데 이게 내가....
해야 하는 일이고
하고 싶은 일이고
할 수 있는 일이라...
얼마나 힘들어도 괜찮아
얼마나 피곤해도 괜찮아
왜냐??
모두 다 내가...
해야 하는 일이고
하고 싶은 일이고
할 수 있는 일이니까~
그래서 내가...
아무리 힘들어도 아무리 피곤해도
내가...
해야 하는 일이고
하고 싶은 일이고
할 수 있는 걸
모두 다 열심히 하겠다!

이렇게 내가 내 자신에게 약속을 했죠.

No comments:

Translate